과천 구두수선집(삼성 SDS 옆 과천별양열쇠)절대가지마세요!! .

저 진짜.. 왠만하면 컴플레인 안걸고 넘어가는 편인데요.. 이건 진짜 너무 심해서 올립니다.

곧 결혼식이 있어서 구두 굽을 갈려고 집에서 구두랑 부츠랑 해서 4켤레를 챙겼어요. 근데 제가 예전에 자주 애용하고 엄청 사람 좋으신 아저씨 계신 구두방이 사라졌더라구요.​어쩔수없이 삼성 SDS 옆골목에 있는 구두방에 갔습니다. 도장도 같이 하는 곳인데, 주인 아저씨가 불친절하고 막도장이 5천원이랬나.. 좀 비싸요. 그래서 구두도 왠지 비쌀거같아서 안갔는데.. 뭐 역시나 비쌌습니다.

.
직장 경력을 포기하고 신입직 채용에 지원해 본 직장인은 10명 중 7명 이상이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BMW코리아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를 BMW 그룹 최초로 한국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글로벌 아티스트 BTS(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가 코스피에 상장하는 오는 15일 주가 향방이 주목된다. 기아자동차는 언택트(비대면) 추세에 맞춰 홈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주택시장에 대한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면서 아파트형 공장으로 불렸던 지식산업센터가 재조명 받고 있다.

>

>

다다음날 가지러 갔습니다. 당연히 잘해주셨겠지 싶어서 주신 종이가방 그대로 가져왔습니다.(뭐 그때 확인했었어도 잡아떼셨을듯)​집에 와서 정리하는데, 맨 마지막에 깔려있던 부츠가 걸레가 되어있었어요….

>

​너무 황당해서.. 다음날 찾아갔어요.아저씨한테 말했죠. 한번 절 훑어보더니 바깥 창문보면서 (대화하기 싫단건가)자기가 그런거 아니래요. 원래 그랬대요.​아니? 제가 이런 걸 왜 수선합니까? 말도 안되잖아요! 어이가 없어서 아니다! 이것봐라 본드같은 약품 냄새도 나고 갑자기 막 묻어나온다!​아저씨는 제말 완전 다 짤라먹고 자기 얘기만 합니다. 40년동안 한번도 이런적 없다고. 법대로 하래요.(전날 현금 영수증 얘기할땐 구두는 사업자 없어서 그런거 안된다며 법 없이도 살것처럼 말씀 하셨는데..)​법대로? 아니 누가 이런 부츠로 법을 논합니까ㅠㅠ부츠값은 둘째치고 수선비라도 환불해줘야하는거 아니냐니까 수선은 제가 해달래서 해준것뿐이래요..​그래요 그렇다 칩시다그럼 제가 이런 걸레같은걸 갖다드렸는데 왜 그냥 수선하세요? 누가봐도 안신을것 같지 않아요? 제가 해달래서 한거라 아저씨는 잘못 없대요. 와.. 그냥 계속 자기 잘못 아니라고만 ㅡㅡ

>

자꾸 자기 잘못 아니고 자기는 하얗게 벗겨져있길래 약하나 뿌려줬단 말밖에.. 이 약품으로는 절대 안벗겨진다고. 다른데 가서 물어보고 구두 산데 가서 물어보고 와서 그래도 자기 잘못이면 그때 물어주겠답니다.​그럼 그 약품은 왜 바르셨냐고 그거때문 아니냐고 하니까 이렇게 지저분하길래 발라줬대요 .. 허얼 누구 발라달랬냐고 !!​와.. 황당 황당.. 아저씨는 계속 소리 지르시고 … ㅡㅡ저도 소리 질렀어요. 저도 소리지를줄 안다면서! 그랬더니 더 큰소리로 “그럼 아가씨도 질러요!!!!!!!”​하.. 속으로 생각했죠. 답이없다 이아저씨는.. 계속 싸우다간 왠지 한대 맞을것 같아서 문 쾅 닫고 나왔습니다….. 아.. 다시 생각하니 심장이 쿵쾅쿵쾅!​이 동네에 수선집이 많이 없어서 이렇게 베짱인걸까요..

>

아무튼 구두 수선하실일 있으면 다른곳 가세요! 여기는 아닌것 같네요.. 이게 뭡니까 .. 이 걸레 같은 부츠.. 보면 자꾸 화만 나네요 ㅠㅠ

​​​​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출시가 연기됐던 아이폰12가 다음 주 공개되는 가운데 디자인 과 사양 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모바일 앱을 이용한 해킹 사례가 지난해 2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14호 태풍 찬홈(Chan-hom)이 7일 오전 일본 방향으로 북상 중인 가운데 우리 해상에는 간접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됐다. 유럽연합(EU)의 지구관측프로그램은 남극 대륙 상공의 오존층 구멍이 수년 만에 가장 크고 가장 깊은 규모로 확장됐다고 6일(현지시간) 밝혔다. 2020년 노벨 물리학상은 블랙홀의 형태를 밝히는 데 기여한 과학자 3명에게 돌아갔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