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맛집 정육야채와 평화신성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평화로 131 이마트 에브리데이 2층의 안녕하세요, 잇슨산 #목스타조분이가 왔습니다. ‘ㅅ’요즘 살이 찌려고 하는지… 고기나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어졌습니다.ㅠ.ㅠ요전에 언니랑 놀러갔다가 군산에서 가까운 전주시 맛집이 있다고 언니가 데리고 가볼게!

JMT씨가 왜 나를 데려오려고 했는지 알겠어… 진짜 메인 메뉴 말고도 굉장히 자주 나오는 다음에 군산에 방문해도 꼭 전주시 맛집 이곳의 고기와 야채를 무조건 방문하기로 🙂

저는 길을 잘 몰라서 언니가 안내하는 대로 차를 타고 왔는데 이렇게 큰 가게가 있는 거예요

한우, 암소1++한우, 암소1+ 한 돈짜리 도자기까지 있는데 언니 공식으로는 너무 신선하다고 멀리서 온 동생을 위해서 GOGO

오픈이 5ㅣ부터 마감 *는 11시까지입니다만, 지금은 9시에 마감하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 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오픈시간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 ㅠ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에 휴가를 내서 그것도 참고하기 전에 광주에서 모르고 갔는데 휴일이어서 차비를 낭비했던 기억이 선명히…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체온측정과 동시에 핸드세정제가 나오니까 바로 세심하게 아시죠!?

전주시 맛집의 고기와 야채와 언니의 말대로 가게도 넓고(동생이 까칠까칠해서 좁으면 안가게 한다)

사람도 많았지만 언니가 말한대로였어요!다들 친절하고 고기도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니 먼 길을 떠난 보람이 있겠지?

고기회 200g, 갈비를 주문하시면 저는 선택권이 없습니다.왜냐면 먹어본 적이 없으니까 아는 사람 말 들어야 돼

제가 먹어봤을 때 고기의 신선도에 비해서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먹기 전에는 그 정도인 줄 알았는데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다양한 반찬을 가져다 주는데 고기가 나오기 전에 한잔 하면서 먹기 좋아요.

그리고 여기 제가 신기했던 게 지역 특색의 야채들이 많이 나오고 아니 육회, 생간, 천엽, 홍어가 서비스로 기본 제공을 할 수 있나요? 홍어를 못 드시는 분은 모르겠는데 저는 없어서 못 먹…

셀프바가 있는데 고수는 고수도 있고 야채가 6가지나 제공되는데 양상추, 깻잎, 청양고추, 당귀, 쑥갓, 고수 등 다양하고 나머지 반찬도 부족하시면 이렇게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근데 상태같은건 괜찮아요.

기본 제공으로 나온 육회, 생 마이, 간, 아니 깜짝 놀라서 언니한테 이런 것도 시켰냐고 안 한 거 아니냐고 하는데 이게 기본으로 원래 나오는 거야그래요.^^;

우와! 반찬으로만 소주를 반 병 그대로 먹어치우는…고소하면 입에서 사르르 녹지만 세상에 식욕이 강한 저로서는 언니가 한 입 먹을 때 자꾸 빨리 먹어야 된다고 조바심을 내는 이 답답함 TT.(눈물)

천엽도 오독오독 기름에 먹으면 씹을수록 그 고소함은 자연스럽게 녹습니다.

고기회가 나왔는데 와 아, 굉장히 신선하고 식감이 좋다기 보다는, 씹기 전에 입으로 녹음해서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고, 유부에도 맛있고. (눈물)

이 소스에 찍으면 말맛을 더하면서 생선회 특유의 기름이 풍미를 더하는데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다는… 이때부터는 눈치싸움…하나라도 더 먹자^^;;;

전주시 맛집, 고기와 야채와 평화신성점, 반찬이 아주 맛집입니다.소주 안주로 먹다가 중간에 먹어도 되고 국물이 조금~ 필요할 때 먹으면 너무 맛있어

담백하면서 소피도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데 그 특유의 약간 씹는듯한 느낌이 아닌듯한 식감밥을 비벼먹고싶었는데 참기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가 나왔는데 와~ ~회를 먹으면 익힌 것도 먹어야 잘 먹을 수 있잖아요

둘이서 먹기에 정말 많은 양, 그리고 버섯도 푸짐하게 한접시 가득나오는데 너무 신선했다고 한다:)

불판도 딱 세팅, 여기에 고기를 올리고 살짝 구워먹으면 되는데 여기 버섯은 덩어리진 고기 기름을 조금 머금고~ 바삭바삭 구워진 버섯은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에 고기향까지 머금고 있어서 아주 맛있는 거 다들 아시잖아요 1

신선한 고기에 버섯까지 올리고 살짝살짝 익히다 보면 그 향기가… 코끝을 찌르는데 발을 빨리 움직이고싶어서 안달이네요www

고기랑 야채랑

중간에 마늘을 올리고 살짝 구워먹었는데 원래의 맛에 소금을 찍지 않고 고기를 먹기만 해도 입안에서 녹기 때문에 마늘이 감칠맛을 더하여 풍미가 굿굿

신선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입으로 씹을 필요없이 더 많이 먹은 것 같아 ㅠㅠ

오래 구울 필요 없이 슥슥 앞뒤로 구워 먹으면 맛있는데 여기서 버섯이나 다른 재료랑 같이 곁들여 먹어도 맛있는 거 아시죠?아삭아삭한 식감에 담백함과 깊이까지’ㅅ’

중간중간에 매운맛을 위해 파 마디랑 싸먹어도 맛있는데 상추의 깔끔한 파의 쌉쌀함~ 거기 고기의 담백함으로 이 조합은 무엇입니까?이렇게 먹다보면 어느새 추가하게 되버려요…

갓김치는 기본제공자 아니고 셀프바에 있는데 김치에 같이 곁들여 먹으면 진짜 식욕이 난다.

조금 익고 새콤달콤~ 그 갓김치 특유의 맛이 배불러진 내 배를 더 고프게 해, 아니 더 넣는 마술이라고나 할까 TT 안돼.더 먹으면 더 먹을…

비빔냉면 주문식초나 겨자를 넣지 않아도 완전히 맛이 진해서 제 입에는 아주 좋았어요

국물도 같이 나오고 제 서스타일 그리고 제일 좋았던 건 저는 딱딱한 냉면을 안 좋아하는데 이건 제가 좋아하는 면이에요

부드럽고 썰어도 좋고, 씹어도 좋고, 중간에 시큼하고 후루룩 하는 국물에 함께 후루룩 고기하고 먹으면 깔끔하고 끝없이 들어가요. ㅋㅋ

원래는 계란을 먹고 먹지만 이미 제 배는 고기와 회로 채웠기 때문에^^

일단 면부터 면을 먹는, 비냉을 그냥 먹고 반 정도 먹고 스프를 부어 먹었는데 시큼하고 깔끔한 유분을 다리를 리셋시켜주는 느낌

냉면을 위해서 고기를 남겼어 근데 이제 잘 먹어야 돼요.남은 버섯과 고기를 구워서 냉면 싸먹기!이거는 고기 먹을 때 하이라이트잖아요

고기와 야채와 평화신성점

고기와 냉면의 조합이 정말 좋아요 기름기를 잡아주고, 기름기가 매운 맛을 잡아주고, 서로 맛을 맞춘 느낌. 거기에 신선한 고기의 부드러움, 냉면도 부드러워지는 것 같은 것은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새콤하고 담백한 새콤하고 쫄깃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준

중간중간에 고기랑 먹거나 냉면에 싸먹거나 김치랑 싸먹은 보람이 있어 역시 빨리 먹으면 안된다는 교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시 맛집

고기랑 같이 먹었을 때 갓김치랑 같이 먹는 거 진짜 마지막 한 입!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하게 먹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ㅅ’

전주시 맛집 고기랑 야채랑 언니 덕분에 멀리 있지만 맛집을 알아서 너무 좋네요다음에는 언니 없이도 다시 방문할 예정이야 🙂

본 포스팅은 시식권만 제공되며 시식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